수강후기


 

머리에 지식이 콕콕 박히는 "황경란쌤 세무회계 실무"

작성자 박*민         직종 회계/사무         조회 97         등록일 24-05-23 12:40
저는 고등학교 때, 회계를 해보고 7년 만에 다시 회계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해본 적이 있는 직무가 더 낫겠다 싶어 회계 학원을 찾다 황경란 선생님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해보는 회계 공부라 이런 걸 배웠던가 싶은 부분도 새로운 흥미로운 부분도 많았습니다.

먼저 첫 번째, 선생님의 활기찬 목소리와 재미있는 수업
제가 강의 들을 때, 이 부분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부분 중 하나 입니다.
목소리가 낮거나 일정하면 잠이 오기 마련인데 황쌤은 항상 긍정적이시고, 밝은 목소리로 수업을 시작하십니다.
그래서 수업 시간 만큼은 잠이 안 와서 좋았습니다! 또 약간의 개그는 덤!

두 번째, 핵심은 콕콕, 이해는 쏙쏙
핵심은 콕 집어주시면서, 어려운 회계 용어를 쉽게 풀어주셔서 더 이해가 쉬웠습니다.
예를 들어, 용역의 공급(서비스 공급)에서 용역 범위 중 건설업은 드라마에 나오는 조폭!생각해! 이런 식으로
좀 더 연상을 해 기억하기 쉽게 도와주십니다.

세 번째,  과제를 통한 상기 효과
다른 학원들은 책 몇 페이지 풀어와~ 하는데 황쌤은 책 과제 + 구글 클래스 과제를 통해 학생들이 더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십니다. 물론 2달 동안 완벽하게 이것을 다 이해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많은 기출을 풀어봄으로써 조금이라도 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황쌤이 직접 문제를 내시는
부분이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는 당시엔 많이 힘들겠지만, 많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네 번째, 선생님의 열정
모르는 부분이 있으면 수업 시간 외 카톡이나 쉬는 시간, 끝나고도 많이 물어보는데 그때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십니다.
사실 늦은 시간에도 자기소개서 부분이나 문제 부분이나 카톡을 많이 드렸으나(죄송해요ㅠㅠ) 자기 일처럼 많이 고민해주시고,
같이 문제도 풀면서 이렇게 해서 틀린 거 같다 가도 같이 봐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했습니다! 진짜 쌤이 수업에 열정이 넘치시는데,
아침에도 1시간이나 일찍 출근하셔서 수업 준비를 하신다고 해요! 그만큼 수업에 열정적이고 진심이라는 점이 쌤의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섯 번째, 자율 학습 공간 제공
일정마다 달라 어떻게 될지는 모르나 저희는 뒤에 수업이 없어, 사용하던 강의실을 학습을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집에 가면 여러 미디어들의 유혹들이 있다 보니 공부를 하기 쉽지 않았는데, 동성인재개발원에서 감사하게도
빈 강의실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덕분에 더 공부에 집중할 수 있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이렇게 장점 가득한 황쌤 세무회계 실무를  동성인재개발원에서 한 번 해보시는 거 추천 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